본문 바로가기
Total

김호중 사과 / 유재석 특별출연

by        2020. 8. 19.

김호중 사과

가수 김호중이 불법도박과 관련해 팬들에게 사과했다고 합니다.


김호중은 19일 공식 팬카페에 어떠한 이유에서든 제가 한 행동에 대해서 잘못을 인정하고 머리숙여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고개를 숙였다고 합니다.


이전에 제가 한 잘못에 대해 스스로 인정하고 추후 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않을 것이라고 강조하며 지금은 저를 사랑해주고 아껴주시는 팬분들이 있는 만큼, 더욱더 성실하게 노력하며 살겠다고 약속했다고 합니다.

 

 

유재석 특별출연

 

코미디언 유재석과 김민경, 유민상이 KBS2 새 월화 예능드라마 ‘좀비탐정’에 특별출연한다고 합니다.


31일밤 9시 30분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월화 예능드라마 ‘좀비탐정’은 부활 2년 차 좀비가 탐정이 되어 자신의 과거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휴먼 코미디 드라마다. 여기에 유재석과 김민경, 유민상까지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런 가운데 유재석과 김민경, 유민상은 인간 세상에서 펼쳐지는 ‘좀비’ 김무영의 일상 곳곳에 숨어있을 예정이라고 해 호기심이 한층 더해진다. 예상치도 못한 곳에서 모습을 드러낼 세 사람은 색다른 재미를 전하며 웃음을 절로 터져 나오게 만든다.


공개된 사진 속 유재석과 김민경은 파격적인 비주얼로 시선을 강탈한다. 강시로 완벽 분장한 유재석과, 지친 표정으로 그를 바라보는 김민경의 모습이 포착돼 두 사람의 알 수 없는 조합이 궁금증을 유발한다. 또한 유민상은 특유의 ‘먹신’ 캐릭터로 또 한 번 속 시원한 웃음을 전할 예정이라고. 과연 이들은 어떤 장면에 나타나 ‘좀비’ 김무영의 일상에 활기를 불어넣게 될지 새로운 관전 포인트로 자리 잡고 있다고 합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