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tal

임수향 공식입장 / 아이유 커피차

by        2020. 8. 18.

임수향 공식입장

배우 임수향 측이 드라마 촬영 도중 낙상사고를 당한 데 대해 기절한 것은 아니다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고 합니다.


18일 임수향 소속사 FN엔터테인먼트 측은 임수향이 MBC '내가 가장 예뻤을 때' 촬영 중 낙상사고를 당했다"며 "응급실을 찾았지만 별다른 이상이 없다는 소견을 받고 휴식을 취한 뒤 촬영에 복귀했다고 전했습니다.

앞서 이날 한 매체는 임수향이 드라마 '내가 가장 예뻤을 때'를 촬영하다 상대 배우의 실수로 바닥에 머리를 부딪히는 사고를 당해 잠시 의식을 잃었다고 보도했다고 합니다.

사고는 상대 배우가 임수향을 안고 뛰어가는 장면에서 발생했다. 대리석 바닥에 미끄러지면서 상대 배우가 임수향을 놓쳤다는 것이다.



다행히 임수향은 큰 부상 없이 촬영에 복귀했다. 기절을 하거나 의식을 잃은 적도 없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임수향이 출연하는 MBC '내가 가장 예뻤을 때'는 오는 19일 첫 방송된다.

 

아이유 커피차

아이유가 영화 '드림' 촬영 중 근황을 공개했다고 합니다..


아이유는 17일 자신의 SNS에 "IU CANADA♥ & IUEunKnight♥️ 고맙습니다 Thank you so much"라는 글과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엔 해외 팬들이 선물한 커피차 앞에 선 아이유의 모습이 담겨 있다. 선캡, 수건, 쿨토시 등의 아이템으로 내추럴한 매력을 드러낸 아이유의 청량한 미소가 눈길을 끈다고 합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