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tal

서은광 이사등재 / 배진영 완치

by        2020. 8. 18.

서은광 이사등재

비투비 서은광이 큐브엔터테인먼트 이사직 등재에 기쁜 마음을 보였다고 합니다.


서은광은 지난 17일 개인 SNS를 통해 큐브엔터테인먼트 이사 등재 관련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고하는데요.

서은광은 여러분들의 변함없는 사랑과 응원, 그리고 우리 CUBE식구들의 사랑으로 영광스럽게 우리 CUBE ent의 이사직을 맡게 되었다며 직접 말씀드리고 싶었지만 어쩌다보니 이미 모두가 알게 돼서 송구스럽다고 밝혔습니다.



앞으로도 늘 감사하는 마음으로 비투비 뿐만 아니라 더 나아가 우리 CUBE Family의 화합과 승리를 위해 늘 열심히 노력하는 은광이 되겠다는 각오를 덧붙였다고 합니다.


서은광은 최근 큐브엔터테인먼트 이사회 내 위원회 중 하나인 아티스트 권익보호 위원회에 이사로 등재됐다.

 

 

배진영 완치

 

배진영이 발목 부상이 완치되면서 그룹 CIX의 활동을 한다고 합니다.


17일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팬클럽을 통해 CIX 멤버 배진영이 전문의로부터 완치 판정을 받았다"며 "CIX의 첫 번째 팬미팅이 예정된 10월 초에 맞춰 앨범 등 모든 준비를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앞서 CIX는 배진영의 족근관절 염좌 부상으로 인해 6월 30일 발매 예정이었던 'CIX 3RD EP ALBUM 'HELLO' Chapter 3. Hello, Strange Time' 앨범을 연기한 바 있다. 현재 배진영의 완쾌 소식을 전한 CIX는 3집 컴백과 10월 초에 열릴 첫 번째 팬미팅 준비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소속사 측은 팬미팅의 경우 정부의 지침에 따라 재차 연기 또는 취소될 수 있으나, CIX 3집 발매 및 5인 완전체 활동은 변동 없이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혀 기대감을 높였다고 합니다.


CIX의 새 앨범은 'HELLO' 시리즈 대서사의 마지막 장인만큼 모든 면에서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특히 CIX는 3연작 시리즈의 일관된 메시지 전달을 위해 전작에 이어 안무팀, 프로듀서, 작사, 작곡자, 뮤직비디오팀, 포토그래퍼 등 모든 스태프를 변경 없이 작업하고 있다고 합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