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tal

유퀴즈 사과 / 고준희 계약해지

by        2020. 8. 14.

유퀴즈 사과

유퀴즈온더블럭 제작진이 카걸 부부 논란에 공식 사과했다고 합니다. 


유퀴즈 제작진은 14일 프로그램 홈페이지에 ‘카걸’ 부부 관련 제작진 입장문을 올려 의혹들을 충분히 인지하지 못한 채 섭외와 촬영, 방송을 진행하게 된 점은 제작진의 명백한 잘못이라며 시청자분들께 심려 끼쳐드린 점 사과합니다라고 전했습니다.


제작진은 녹화 당시 카걸 부부가 조세호씨에게 디자이너 마우리찌오 콜비 그림의 복사본을 선물하였습니다. 제작진은 방송에서 불필요한 부분이라 판단해 해당 부분을 방송에서 제외했으나 방송 후 ‘카걸’ 측에서 직접 촬영한 영상으로 유튜브 ‘카걸’ 채널에 올려 그림 판매를 시작한 것을 알게 됐다고 설명했다.
.

제작진은 즉각 ‘카걸’ 측에 상업적 목적으로 해당 프로그램 이용불가를 알리고 영상 삭제를 요청한 바 있다면서 또한 진행자들이 받은 그림은 ‘카걸’에게 돌려주었다고 해명했다고 합니다.

제작진은 끝으로 출연자 섭외 과정에서 사전 확인작업이 미흡했던 점 깊이 반성하고 있으며 앞으로 출연자 선정과 방송 제작에 더욱 신중을 기할 것을 약속한다고 전했습니다.



앞서 지난 5일 ‘유퀴즈’ 방송에서는 30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카벌-피터 부부가 출연했다. 이들은 세계적인 자동차 디자이너 마우리찌오 콜비의 페라리 그림을 유재석에게 선물한 후 자신들의 유튜브에 그림 홍보를 해 방송을 이용해 고가의 그림을 판매한 것 이라는 비판을 받았다. 또 방송 후에는 온라인 커뮤니티와 유튜브 등에서는 이들 부부가 유튜브 영상 내용과 프로필을 속였다는 글과 영상이 올라오면서 논란에 휩싸였다. 결국 이들 부부는 지난 12일 장문의 해명문을 통해 잘못을 인정하고 사과했으며 유튜브 영상을 비공개로 전환했다.

 

고준희 계약해지

배우 고준희가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알린지 10개월 만에 마운틴무브먼트와 각자의 길을 걷기로 했다. 


최근 고준희는 소속사였던 마운틴무브먼트와 전속계약을 해지하는 것에 상호 합의했다. 

고준희는 지난해 11월 배우 박해진 등이 소속된 마운틴무브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이후 최근까지 뷰티 프로그램에 출연과 시상식 참여 등 다양한 활동을 펼쳐왔다.


뿐만 아니라 독거노인을 위한 무료 급식소 봉사 활동 등으로 소탈한 모습을 보여주는데 성공했다. 악성 루머 등으로 곤혹을 치뤘던 고준희가 새 소속사를 만나 새로 활동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는 평을 받았다. 

그렇지만 장기적인 활동 방향에 이견이 있어 아름다운 이별을 택한 것으로 알려졌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