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tal

조보아 MC발탁 / 송민호 합류

by        2020. 8. 13.

조보아 MC발탁

배우 조보아가 TV조선 ‘2020 트롯 어워즈’의 MC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오는 10월 1일 방송되는 ‘2020 트롯 어워즈’는 트롯 100년사를 결산하고 앞으로 100년을 모색하는 국내 최초 트롯 그랑프리쇼다. 대중들이 사랑한 트롯 가수들이 총출동하는 화려한 무대와 시상식의 웅장함이 어우러진 역대급 ‘트롯 페스티벌’을 예고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 가운데 ‘2020 트롯 어워즈’ MC로 ‘미스터트롯’ 진 임영웅에 이어 조보아가 발탁돼 공감요정과 트롯영웅의 ‘신선한 케미’가 발산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하네요.

조보아는 특유의 밝은 에너지로 ‘대국민 트롯 페스티벌’에 활기를 불어넣는다. 다양한 드라마와 예능을 통해 청순하고 솔직담백한 이미지로 뜨거운 사랑을 받은 조보아는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공감요정’이란 별칭을 얻은 바 있다.


올해 초 ‘2020 서울 가요 대전’ MC로 생방송 시상식 무대를 경험했던 조보아는 난생 처음 대형 생방송 MC를 맡게 된 임영웅을 도우며 차분하고 안정된 진행을 선보일 것으로 귀추가 주목된다. 대세 배우와 트롯 스타의 만남이 주는 강력한 아우라가 온 가족이 유쾌하게 즐기는 ‘2020 트롯 어워즈’를 더욱 화려하게 장식할 전망이다.

무엇보다 임영웅·조보아가 ‘2020 트롯 어워즈’ MC로 전격 확정되면서, 두 사람과 함께 호흡을 맞추게 될 또 다른 MC는 누가 될지, 트롯 100년사에 한 획 그을 ‘2020 트롯 어워즈’를 이끌게 될 MC 군단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송민호 합류

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싱어게인-무명가수전 심사위원 드림팀에 전인권과 위너 송민호가 합류한다고 합니다.


올 하반기 중 방송되는 ‘싱어게인’은 세상이 미처 알아보지 못한 무명 가수, 한 땐 잘 나갔지만 지금은 잊혀진 비운의 가수, 시대를 잘 못 만난 재야의 실력자 등 ‘한 번 더’ 기회가 필요한 가수들이 대중 앞에 다시 설 수 있도록 돕는 신개념 리부팅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싱어게인’이 MC 이승기부터 심사위원 유희열, 이선희, 규현까지 출연을 확정지으며 하반기 대표 기대작으로 화제를 모은 가운데, 또 다른 심사위원 라인업으로 ‘한국 록의 전설’ 전인권과 실력파 래퍼이자 프로듀서 송민호가 합류했다고 밝혀 이목을 사로잡았다고 합니다.


‘싱어게인’의 심사위원들은 시니어·주니어 심사위원으로 나뉜다. 현재까지 시니어 심사위원으로는 유희열, 이선희, 전인권이, 주니어 심사위원으로 규현, 송민호가 이름을 올렸다고 하네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