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tal

문희준 하차 / 박명수 지각

by        2020. 8. 6.

문희준 하차

문희준과 정재형이 하차하고 불후의 명곡에 김준현 김신영이 합류했다고 하네요.

문희준


 

 

6일 KBS 2TV 불후의 명곡 측은 오는 10일 월요일, 새로운 MC 군단과 첫 녹화를 시작한다라고 밝히며 김준현 김신영의 합류 소식을 전했다고 합니다.

 

'불후의 명곡'은 가요계 역사에 길이 남을 명곡들을 대한민국 실력파 보컬리스트들이 자신만의 느낌으로 새롭게 재해석해 무대 위에서 경합을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2011년 6월 방송을 시작으로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문희준 하차

새로운 대기실 MC로 합류한 김준현은 2007년 KBS 22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해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 최근 '배틀트립' '악인전' 등에서 MC로 활약한 바 있다. 김신영은 각종 예능뿐만 아니라 '뮤직셔플쇼-더 히트' '쇼챔피언' 등 음악프로그램 MC로 활약해 왔다.

 

기존 대기실 MC 중 정재형 문희준은 하차하고 김태우는 계속 자리를 이어간다. 현장 MC 또한 신동엽이 계속해 진행한다.

 

 

경연곡 주제가 된 기존 가수들을 전설이라고 소개했던 것도 개편과 함께 '아티스트'로 명칭을 바꾼다. 개편 첫 회 아티스트로는 김종국이 출연해 '김종국X터보 편'이 방송된다. 

 

박명수 지각

박명수가 서울 교통 상황에 대해 언급했다고 합니다.

8월 6일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서 DJ 박명수는 5분 지각을 했다. 대타로 오프닝을 연 조우종은 박명수 씨가 1시간 일찍 출발했는데 아직 도착을 못했다고 설명했다.

 

 

연일 지속되는 폭우로 인해 서울 주요 도로 곳곳의 차량 통행이 통제, 교통 혼잡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 오전 11시 5분께 도착한 박명수는 "15년 만에 처음으로 지각을 했다"며 양해를 구했다.

특히 박명수는 이날 서울 교통 상황을 언급하며 "미국 영화인 줄 알았다. UFO가 온 줄 알았다. 밤 사이에 비가 엄청 많이 왔는데, 난리도 아니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박명수는 "비가 너무 많이 와서 어떡하냐. 사람들이 우울해진다. 그래도 다들 차에서 내리지않고 질서를 잘 지켰다고 전했습니다.

댓글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