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tal

소이현 합류 / 이민호 1위

by        2020. 6. 16.

<소이현 합류>

더 짠내투어가 국내 명소를 소개하고, 집안에서 즐길 수 있는 대리만족 랜선여행으로 돌아온다고 합니다. 코로나 여파로 이런 행보를 하는 것 같습니다.



이번 '더 짠내투어'는 지자체와 함께 숨겨진 국내 명소를 소개하며 우리나라의 아름다움을 전할 예정이다. 언택트 일상에 지친 시청자들이 대리만족을 느낄 수 있도록 국내의 아름다운 풍경과 명소들을 직접 소개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시청자들이 사랑하는 ‘더 짠내투어’ 멤버 간 케미스트리 또한 여전하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박명수-김준호의 티격태격 입담 배틀, 프로 여행러 규현부터 고정 멤버들에게 밀리지 않는 게스트들의 활약까지 ‘더 짠내투어’가 자랑하는 재미와 힐링이 고스란히 시청자를 찾아갈 예정이다. 특히 다수의 예능에서 뛰어난 예능감을 선보여온 팔방미인 소이현이 새롭게 합류, 톡톡 튀는 시각과 반전 매력으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제작진은 “새로운 고정 멤버 소이현씨가 탁월한 예능감으로 첫 녹화부터 기존 멤버들과 놀라운 케미를 선보였다”라고 말하며 소이현의 고정 합류에 대한 기대를 전했다.


'더 짠내투어'가 처음으로 찾아간 곳은 제주도. 박명수, 김준호, 규현, 소이현과 게스트로는 레드벨벳 조이와 김종민이 함께한다. 여섯명이 소개할 제주도의 풍경과 명소에 관심이 모아진다. 출연진, 제작진 모두 현장 인력을 최소화하고, 안전 수칙을 철저히 지키며 촬영 중이라고.


제작진은 "일상에 지쳤을 시청자분들께 간접적으로나마 국내 명소를 즐기고 대한민국을 재발견 할 수 있는 랜선여행의 기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tvN ‘더 짠내투어’는 오는 30일(화) 저녁 7시 40분 방송된다고 합니다.


<이민호 1위>

배우 이민호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웨이보 등 소셜미디어에서 압도적인 팔로워 수로 ‘대한민국 배우 1위’에 등극했다고 합니다.



이민호는 현재 한류 배우 중에서도 가장 많은 SNS 팔로워를 보유한 글로벌 TOP 배우로 상상을 초월하는 높은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대표적으로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트위터 팔로워 수가 각각 1,730만·1,660만·300만을 달성했으며, 웨이보는 2,850만을 돌파했다(6월 16일 기준). 이는 대한민국 배우를 통틀어 1위에 해당하는 기록이다.


특히 웨이보와 페이스북의 경우에는 가수, 배우를 포함한 전체 대한민국 아티스트 중 압도적인 1위로 막대한 글로벌 인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지난 12일 SBS 더 킹 : 영원의 군주가 종영한 이후에도 이민호의 글로벌한 인기는 나날이 상한가를 달리고 있다. 대한제국 황제 이곤의 아우라와 품위를 배가시키는 완벽한 비주얼과 성숙한 연기를 선보인 이민호가 독보적인 황제 매력으로 여심을 장악하며 세계적인 관심을 한층 더 확대했다. 190여 개국의 해외 시청자들을 보유하고 있는 넷플릭스를 타고 그 파급력이 더욱 강력해지고 있다고 합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