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tal

김동현 합류 / 전소미 컴백예고

by        2020. 5. 4.

김동현 합류


이날 방송에서 신세기 앞에는 조교 차림의 김동현과 차은우가 함께 등장했습니다.


김동현은 차은우에 대해 신병 차은우 집사부일체 멤버로 합류하고 싶습니까?"라고 물었고, 차은우는 네 그렇습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김동현은 본인이 멤버로 합류하면 어떤 영향을 줄 수 있나"라고 물었다. 그러자 차은우는 "평균 나이는 낮아지고 평균 지능은 높아진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또한 그는 형들의 첫인상을 다섯 글자로 말하는 미션에 "보고 싶었어"라고 말해 형들을 흐뭇하게 만들었다.


차은우는 신병 차은우, 오늘부로 형들과 함께 집사부일체 멤버로 합류합니다.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에 신고합니다라고 당당한 신고식을 해 박수를 자아냈다.


이에 김동현은 이로써 오늘 차은우 외 1명 신고식 완료했다라고 했고, 이승기는 외 1명은 어떻게 된 거냐라고 물었다.


그러자 김동현은 저도 있습니다라며 차은우와 함께 신입 제자로 합류했음을 전했습니다.


전소미 컴백예고


전소미는 2일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리얼리티 '아이 엠 소미'(I AM SOMI) 마지막회 영상에서 신곡 녹음 등 컴백을 준비 중인 모습을 공개했다고 합니다.



이날 녹음실을 찾은 전소미는 소속사인 더블랙레이블 대표 프로듀서 테디와 함께 신곡 녹음 작업에 나섰다.

같은 소절을 반복해 부르며 녹음을 마친 전소미는 테디가 갑작스런 안무 점검을 하면서 혹평을 하자 눈물을 흘리며 속마음을 털어놨다.

연습생 시절 춤 실력이 부족해 많은 지적을 받았다는 전소미는 지적받거나 이름 거론되는 게 싫었던 기억이 있다며 내 의견을 말해야 하는데 그러면 상대방이 기분 나쁠까봐라고 말했다.

이에 테디는 아무리 과정에서 사이가 좋아도 결과물이 안 좋으면 너만 손해다. '우리 별로인 것 같아요'란 말은 누군가는 해야 한다며 감정을 배려하다보면 너만 힘든 게 아니라 다 힘들어진다고 조언했다.



결국 전소미는 신곡 안무를 전면 수정하기로 했습니다. 그는 안무가에게 자신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전하며 한 동작씩 고쳐나갔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