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tal

이지애 심경 / 조정석 3관왕

by        2020. 5. 1.

이지애 심경

이지애 아나운서가 알약 해프닝과 관련해 심경을 고백했다고 합니다.


이지애는 지난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건강은 건강할 때 챙겨야 한다. 이게 기사가 그렇게 뜰 일이 아닌데 아침부터 메인에 걸려있는 걸 보고 너무 당황스러웠다라는 글을 게재했다고 합니다.

두 번의 임신과 출산으로 5년 만에 건강검진을 받게 되었다. 작은 용종이 발견되어 제거했는데 그래도 밤새 고생하길 잘했구나 싶더라고 전했습니다.


그는 대중들이 알약으로 내시경을 준비하는 것에 궁금해 한다며 직접 정보도 전했다.


이와 관련해 직접 해보니 이전 방식보다 그래도 할만은 하다. 매우 번거롭고 불편한 과정이기는 하다라며 5년에 한 번씩은 하시는 걸 권한다. 나름 건강한 식단을 유지하는 저조차도 용종이 있었으니 말이다라고 당부했다고 합니다.


앞서 이지애는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알약 14알과 물 2리터 사진을 올려 오해를 사기도 했지만, 대장내시경을 받기 위한 준비과정이었음을 설명하며 해프닝으로 일단락됐다.


조정석 3관왕 

조정석이 가온차트에서도 3관왕을 차지했다고 합니다.


가온차트 측은 30일 조정석의 ‘아로하’가 17주차 가온차트에서 3관왕을 차지했다고 전했습니다.


가온차트를 운영하는 사단법인 한국음악콘텐츠협회는 케이블채널 tvN 목요극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 파트3 수록곡인 조정석의 ‘아로하’가 17주차 디지털차트, 스트리밍차트, BGM차트에서 1위를 차지해 3관왕의 영예를 안았다고 발표했습니다.


갓세븐은 새앨범 ‘다이(DYE)’와 타이틀곡 낫 바이 더 문으로 각각 앨범차트, 다운로드차트에서 1위 해 2관왕을 차지했다.



댓글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