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tal

송승헌 해명 / 설현 챌린지

by        2020. 4. 30.

송승헌 해명

송승헌과 유역비의 재결합설이 불거졌으나 사실이 아닌 것으로 확인됐다고 합니다. 

 


배우 송승헌의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관계자는 30일 송승헌과 유역비의 재결합설은 사실이 아니다. 스태프가 웨이보에 송승헌의 새 드라마 포스터를 올리다 실수로 유역비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른 것이라고 해명했다고 합니다.

 


앞서 송승헌의 웨이보 계정이 유역비 셀카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른 소식이 알려지며 두 사람의 재결합설이 제기됐던 상황. 웨이보 실시간 검색어에 송승헌, 유역비의 이름이 오르내리기까지 했다. 하지만 해프닝으로 일단락됐다.   

 


송승헌과 유역비는 한중 합작 영화 '제3의 사랑'에 함께 출연한 후 2015년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 2018년 열애 3년 만에 결별했다.   


설현 챌린지

AOA 지민과 설현이 ‘주라주라’ 챌린지에 참여했다고 합니다.


지민은 30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둘째 이모 김다비 씨의 첫 조카와 둘째 조카라는 글과 영상을 게재했다.


 주라주라 챌린지 ‘주라주라’ D-1”이라며 김다비의 신곡 ‘주라주라’를 홍보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는 편집된 ‘주라주라’ 노래에 맞춰 코믹한 춤을 추는 지민과 설현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입 닫고 지갑 한 번만 열어주라’ ‘주라주라, 휴가 좀 주라’ 등의 유쾌한 가사가 귓가에 멤도는 멜로디와 결합돼 더욱 웃음을 자아냅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