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tal

심지호 심경 / 박은혜 사진공개

by        2020. 4. 26.

심지호 심경

배우 심지호가 허심탄회하게 자기 생각을 전했다고 합니다.


26일 오전 심지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익숙해진다는 것... 가끔은 그토록 벗어나고 싶던 일상도... 더 이상은 가질 수 없는 것이 되어버린다면... 그리워지는 건가라고 글을 적었다고 합니다.

해가 지날수록.. 무언가를 내려놓는 것이 쉬울 줄 알았는데... 더 붙들고 싶어지고... 놓았다가도 다시 움켜쥐게 되고...라며 정신이 약해지는 것인지... 아니면 욕심이 많아지는 것인지... 나조차도 나를 모르는 시간이 더 많아지고...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그렇게 살아가는 게.... 그냥... 익숙해져 가고.. 어느 순간... 나는 사라진다... 내려놓기. 보내주기.. 인정하기.., 얼마나 지나야... 잘 할 수 있는 걸까... 잘한다는 건 무얼까... 다들 이렇게 사는 거겠지.. 그래도 삶은 계속되니까..라며 자신의 심경을 드러냈다.


심지호는 대본을 들고 한 촬영 세트장 내부를 찍고 있다. 분주하게 움직이는 스태프들이 눈에 띈다. 이어 사진을 흑백 처리하며 아려한 분위기도 풍겼다.


박은혜 사진공개

박은혜가 진성, 김호중을 만난 사진을 공개했다고 합니다.


26일 오후 박은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요즘 대세 두분과 ~~ 너무나 즐거운 촬영중 ~~^^ #진성 샘 #김호중 씨 ~~ 자주오세요~~~^^ #우다사 #우리다시사랑할수있을까 촬열중이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은혜는 김호중, 진성, 그리고 유혜정과 함께 인증샷을 남기고 있다. 대세 스타 진성, 김호중과 함께 한 박은혜의 표정에 미소가 가득하다. '우다사2' 방송을 더욱 기다려지게 하는 모습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