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tal

강승현 공식입장 / 박나래 MC발탁

by        2020. 4. 22.

강승현 공식입장

학교 폭력 가해자 의혹에 휩싸였던 배우 강승현이 관련 논란을 부인했다고 합니다. 자세하게 알아보시죠.



22일 오후 강승현 소속사 비스터스엔터테인먼트는 현재 커뮤니티 게시판에 떠도는 강승현의 학교 폭력 관련 억측은 허위 사실임을 명확히 밝힌다라며 확인 결과 익명 커뮤니티에서 떠도는 내용과 배우 강승현은 관련이 없다라고 밝혔습니다.

 온라인상에서 실명으로 올리지 않은 학교폭력 관련 글과 더불어 악의성 짙은 비방과 허위 사실 유포에 대하여 소속사에서는 법적으로 대응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한 네티즌이 중학교 시절 모델 출신 배우 A 씨에게 두 차례 폭행당했다는 게시물이 올라왔다. 이 네티즌은 드라마, 라디오 게스트, SNS로 활발하게 활동하는 가해자를 제가 더 이상 피할 방법이 없어 글을 올린다라며 허위사실 유포나 사실적시 명예훼손 등으로 협박한다면 증거들을 추가로 올리겠다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게시물이 화제가 되며 네티즌이 쓴 글의 내용을 근거로 A 씨가 강승현이라는 추측이 나왔다. 이에 많은 네티즌이 강승현의 SNS에 의혹 해명을 요구했다고 합니다.


박나래 MC발탁

박나래와 장도연이 SBS 신규 예능프로그램 ‘박장데소’로 시청자를 찾아온다고 합니다.


‘박장데소’는 ’박나래 장도연의 데이트 컨설팅 사무소‘를 뜻하며 자칭 연애 고수인 박나래와 장도연이 실제 일반인 커플들의 데이트 고민을 의뢰받아 ’커플 맞춤형 데이트 코스‘를 컨설팅을 해주는 신개념 데이트 예능 프로그램이다. 절친인 두 사람이 지상파 최초 공동 MC로 발탁되었다는 소식만으로도 큰 화제가 된 바 있습니다.


14년 지기 절친이지만 180도 상반된 연애 스타일을 가진 두 사람은 자신만의 개성과 데이트 노하우를 총동원해 각자의 방식대로 일반인 커플의 취향과 희망 사항까지 총망라한 맞춤형 데이트 코스를 설계할 예정이다. 특히 두 사람이 각각 설계한 코스 중 과연 누구의 코스가 일반인 커플의 마음을 사로잡게 될지, 두 연애 고수(?)의 자존심을 건 흥미진진한 대결이 주목되는데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