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tal

강두 전속계약 / 판타지오 매각

by        2020. 4. 21.

강두 전속계약

강두가 새 소속사와 계약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21일 와이콘엔터테인먼트는 10여년 동안 소속사 없이 활동했던 강두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습니다.


와이콘엔터테인먼트의 새로운 가족이 된 강두는, 예명 강두를 버리고 본명 송용식으로 활동을 변경,배우로서 새도약의 신호탄을 올렸다고 합니다.


2001년 그룹 ‘더 자두’의 멤버 강두로 연예계에 데뷔한 송용식은 현재 배우로 활동하고 있다.


송용식은 와이콘엔터테인먼트라는 든든한 가족이 생겨서 앞으로 좋은 일만 가득할 것 같다며 간단한 소감을 전했다고 합니다.


판타지오 매각

차은우, 옹성우 등 신인 대어급 스타를 거느린 연예기획사 판타지오의 매각 절차가 순항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르면 내달 새로운 최대주주가 판타지오의 새 주인이 될 전망이라고 합니다.



27일 투자은행업계에 따르면, 판타지오는 현재 매각 주간사로 딜로이트안진을 선정하고 최근 투자의향서)를 제출한 원매자들을 대상으로 본입찰을 마감했다고 합니다.


이번 본입찰엔 투자조합사, 상장을 앞둔 엔터사 등 3곳의 업체가 참여한 것으로 전해진다.


올 초부터 매각설에 시달려온 판타지오는 지난 12일 최대주주인 JC그룹 한국지사 골드파이낸스코리아가 소유중인 대주주 지분을 매각하는 것을 검토 및 추진중이라며  구체적인 사항은 결정되는 시점에 재공시 하겠다고 전했다고 하네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