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tal

홍자 개념발언 / 비 사칭 유튜브

by        2020. 4. 21.

홍자 개념발언

가수 홍자가 개념발언으로 훈훈함을 안겼다고 합니다.


홍자는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구별되지 않는, 차별어린 시선 없는 그런 세상 만들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고 합니다.

이어 #0420장애인의날 오늘 함께하지 못해 아쉬워요. 다음을 기약하며 따뜻한 저녁 되세요라고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에는 ‘너 나 우리’라고 적힌 스티커를 손에 붙인 홍자의 모습이 담겼다.


한편 홍자는 ‘미스트롯’에서 미를 차지한 후 각종 프로그램에서 맹활약 중이다.


비 사칭 유튜브 

가수 겸 배우 비의 유튜브 채널로 알려진 Let it 비가 사칭 계정으로 드러났다. 비 측은 이 같은 사실을 전하며 사칭 계정에 대해 주의를 당부했다고 합니다.


21일 비의 소속사 레인컴퍼니와 파트너십을 맺은 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는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스타그램을 통해 “현재 비(정지훈)의 영상 콘텐츠 ‘LET IT 비’를 무단으로 올려 공식 채널을 사칭하는 건이 확인되고 있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유튜브 채널 ‘Let it 비’는 비(정지훈) 그리고 당사와 무관한 채널임을 알려드립니다”라고 전하며 “고의로 채널을 개설하여 팬 여러분들에게 혼선을 안겨주고 있는 해당 운영자에게 영상 삭제와 채널 운영 중지를 정중히 요청드립니다”라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 측은 “‘LET IT 비’의 공식 채널은 아래와 같습니다”라며 “네이버TV _ Rain(정지훈), V LIVE _ Rain(정지훈), 유튜브 _ OOTV(오오티비), 유튜브 _ RAIN‘s Official Channel”라고 설명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