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tal

기현 공식입장 / 아이린 유닛활동

by        2020. 4. 21.

기현 공식입장

우주소녀 보나와 몬스타엑스 기현의 핑크빛 염문설에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가 선을 그었다고 합니다.


21일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채널을 통해 연예매체들이 제기한 우주소녀 보나와 몬스타엑스 기현의 열애설을 부인하는 입장을 전했다고 합니다.


스타쉽은 이날 보도된 5년 이상 열애설, 자동차 데이트, 제주도 커플여행설 등의 내용들이 사실무근이라는 입장을 분명히 했다고 합니다.



기현은 2015년 데뷔한 몬스타엑스 메인보컬로서, 매년 월드투어를 통해 글로벌 인기 아이돌로 성장하는 가운데 다음달 새 미니앨범 'FANTASIA X'로 컴백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아이린 유닛활동

걸그룹 레드벨벳 멤버 아이린과 슬기가 유닛 활동에 나선다.


레드벨벳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21일 본지에 “슬기와 아이린이 첫 유닛 앨범을 준비 중이다. 발매 시기는 확정되면 공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슬기와 아이린은 2014년 레드벨벳 데뷔 후 처음 결성되는 팀내 유닛이 될 전망이다. 두 사람이 어떤 스타일의 음악과 무대를 선보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데뷔 전 SR14G 슬기 앤 아이린으로 호흡을 맞추기도 한 두 사람의 오랜 호흡이 유닛 활동에서 새롭게 조화를 이룰 것으로 보여 많은 팬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슬기와 아이린이 속한 레드벨벳은 지난해 12월 발표한 ‘사이코(Psycho)’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음원 파워를 자랑했다.

댓글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