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tal

로꼬 공식입장 / 핫펠트 유튜브

by        2020. 4. 20.

로꼬 공식입장 

20일 로꼬의 소속사 AOMG 관계자는 iMBC에 로꼬와 스테파니 리는 최근 결별하고, 좋은 동료로 남기로 했다고 밝혔다고 합니다.



앞서 한 매체는 로꼬와 스테파니 리가 지난해 초 지인의 소개로 만나 1년 넘게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습니다.

양측 소속사는 즉각 본인 확인에 나섰고, 로꼬 측이 두 사람이 한때 연인 사이였던 것은 맞지만, 이미 결별한 관계라는 입장을 전한 것.


로꼬는 2012년 Mnet '쇼미더머니' 시즌1의 초대 우승자가 되면서 대중적 관심을 모은 래퍼다. '남아있어' '니가 모르게' '감아' '주지마' 등의 히트곡을 보유 중이다. 지난해 2월 의무경찰로 입대해 현재 군인 신분이다.


스테파니 리는 모델 출신 연기자로 드라마 '선암여고 탐정단'을 통해 배우로 발돋움했다. 드라마 '용팔이' '검법남녀' '황후의 품격'과 영화 '신의 한 수: 귀수편' 등에 출연했었습니다.


핫펠트 유튜브

데뷔 이후 첫 정규 앨범을 예고한 가수 핫펠트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대중과 더욱 적극적인 소통에 나선다.


지난 17일 핫펠트는 개인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고 '핫펠트의 소소한 인사'로 첫 영상 콘텐츠를 공개하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해당 영상에서 핫펠트는 오는 23일 발매되는 첫 번째 정규앨범 '1719'에 대한 소개와 함께  준비한 콘텐츠들을 천천히 보여드릴 것이라며 많이 기대해주시고 책도 앨범도 많이 기대해 달라고 전했습니다.


핫펠트는 앞으로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곧 발매될 앨범과 관련한 다양한 콘텐츠를 비롯해, 다채로운 콘셉트의 오리지널 콘텐츠 및 음악, 토크 등 다양한 주제와 이야기로 팬들과 적극적인 소통에 나설 예정이다.


현재 정규 1집 발매를 앞두고 있는 핫펠트는 유튜브 채널 론칭 소식과 함께 지난 18, 19일 소속사 아메바컬쳐 공식 SNS를 통해 '1719'의 북트레일러를 두 차례에 걸쳐 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높이기도 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