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tal

지윤미 해명 / 손흥민 당부

by        2020. 4. 20.

지윤미 해명

모델 지윤미가 운전 중 휴대폰 사용 영상을 공개했다가 네티즌들의 지적을 받았다고 합니다.


지윤미는 19일 인스타그램에 몸치인가? 아 노래 좋고 비오는 날 드라이브 좋았어라며 영상을 게재했는데, 한 손에 휴대폰을 든 채 운전하는 지윤미로, 음악에 맞춰 몸을 흔드는 모습도 담겼다.

하지만 이를 본 한 네티즌이 운전 중 휴대폰 사용은 위험하다는 내용의 댓글을 남겼고, 지윤미는 이에 네비입니다. 남양주 도로여서 앞에 차가 없었고요라고 해명했다.


그러면서 지윤미는 제 폰으로는 뒤에 그립톡을 걸고 네비를 보는데 이건 제 폰이 아니여서 없었던 상황이고, 거치대를 이용하는 게 저는 차가 앞뒤 거리 간격이 넓어 상당히 더 불편하고 위험하더라고요. 시선이 너무 딱딱하게 고정되어서요. 그래서 그립톡을 이용하고요라고 해명을 전했습니다.

하지만 또 다른 네티즌이 한 손 운전 레전드. 차 있고 없고가 뭔 상관이죠?라는 댓글을 남기자 지윤미는 거듭 해명을 이어갔다.



상관 있죠. 앞에 차가 있고 주변이 복잡한 상황이고 달려야 하는 상황이라면 저렇게 여유 부리면서 운전하면 그땐 위험할 수 있다 생각합니다라며 지윤미는 그러면서도 방지턱까지 있던 도로여서 남양주 쪽 차가 거의 없던 도로였고 방지턱이 있어 속도도 낮게 가야 하는 상황이였어요라고 했다고 합니다.


많이 흔들려서 보이는 영상과는 다르게 안전하게 운전했습니다. 보기 불편하셨다면 죄송해요라고 전했습니다.


손흥민 당부

손흥민 선수가 기초군사훈련을 위해 내일 제주도 해병 9여단에 입소한다고 하네요.



아시안게임 금메달로 병역 특례 혜택을 받은 손흥민 선수가 내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3주 간의 군사훈련을 받습니다.

손흥민 측은 코로나19 감염을 우려해 비공개 입소를 결정했다며 취재진과 팬들에게 현장 방문 자제를 당부했습니다.



손흥민은 기초군사훈련 수료 후 현역 선수로 활동하면서 544시간의 봉사활동을 이수하면 모든 병역 의무를 마치게 됩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