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tal

청하 1위 , 하바마 활영취소

by        2020. 3. 1.

청하 1위

가수 청하가 발라드 신곡으로 음원차트 1위를 차지했다고 합니다. 청하는 역시 만능인것 같습니다.


지난달 29일 발매된 뮤직 프로젝트 New.wav 두 번째 싱글 솔직히 지친다는 1일 오전 9시 기준 지니, 소리바다, 벅스에서 실시간 음원차트 1위를 차지했다. 멜론은 20위, 플로는 52위 였다고 합니다.


'솔직히 지친다'는 새벽 공기를 머금은 앰비언트와 함께 시작되는 곡으로, 어쿠스틱 악기와 청하의 아름다운 목소리가 더해져 몰입감을 안긴다. 담담하게 마음을 털어놓는 순간부터 고조되는 감정의 폭을 밀도 있게 담겨잇다고 합니다.


뮤직비디오에는 배우 조보아가 출연해 화제가 됐다.


하바마 촬영취소

하이바미, 마마!’가 코로나19 여파로 비상을 맞았다고 하네요. 스태프 중 한 명이 자가격리에 들어가면서 촬영 일정에 차질을 빚게된 것. 오는 2일 검사 결과가 나올 때까지 촬영이 중단된다고 합니다.


1일 OSEN 취재 결과, 케이블채널 tvN 토일드라마 하이바이, 마마!가 코로나19 여파로 촬영이 중단됐다. 최근 스태프들 중 한 명이 코로나19 검사를 받고 자가격리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따라 이날 촬영은 전면 중단됐고, 배우들과 제작진은 검사 결과를 기다리고 있는 상황이라고 합니다.


이에 대해서 ‘하이바이, 마마!’ 측은 이날 OSEN에 스태프 한 명이 오늘부터 자가격리 중인 상황이며, 내일 검사 결과가 나올 때까지 안전을 위해서 예정돼 있던 이날 촬영은 쉬어갈 예정이라고 공식입장을 전했다고 합니다.


하이바이, 마마!’는 배우 김태희의 5년만의 안방극장 복귀작으로 많은 관심을 받았던 바. 특히 김태희가 결혼과 출산 이후 처음으로 엄마 역할을 맡이 복귀하는 작품이었고, 첫 방송 이후 한 층 안정된 김태희의 연기력은 좋은 반응을 이끌어냈다. 처음으로 보여준 모성애 연기도 호평받으며 화제성을 높이기도 했다.


작품에 대한 관심과 김태희의 열연으로 꾸준한 상승세를 기대했지만 코로나19 여파로 비상을 맞게된 것. ‘하이바이, 마마!’는 최근 코로나19 사태가 심각해지면서 제작발표회도 온라인 생중계로 대체되는 등 일정 변경이 있었다. 


만약 자가격리 중인 스태프가 코로나19 확진을 받게 된다면 당장 방송 일정 변경이 불가피해질 것으로 예상된다. 이 스태프 뿐만 아니라 촬영에 참여하고 있는 배우와 제작진 모두 코로나19 검사는 물론 자가격리 기간을 거쳐야 하는 것. 드라마 촬영 일정을 전면 중단하는 사태가 발생할 수 있는 것은 물론, 확진자가 나온다면 촬영이 언제 재개될 수 있을지도 모르는 상황이라 제작진의 우려가 큰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