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tal

tvN 방송사고 , 김하영 스페셜MC

by        2020. 3. 1.

<tvN 방송사고>

tvN은 1일 오전 0시 5분께 '더블캐스팅' 송출이 갑자기 끊기는 사고를 일어났다고 합니다. 이에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더블캐스팅' 참가자 임규형의 무대가 방송되던 중 갑자기 화면이 암전되고 tvN '금요일 금요일 밤에'가 송출됐다. 10분이 지나고 나서 다시 임규형이 자신을 소개하며 무대를 준비하는 모습부터 방송하기 시작했으나 무대에 올라 노래를 부르는 장면에서 또다시 화면이 끊기고 CF가 방송됐다. CF가 끝나고 나서는 임규형이 아닌 다른 참가자가 노래를 부르는 장면으로 이어졌다고 합니다.


 

방송이 끊긴 동안 tvN은 자막을 통해 '시청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린다'고 했다. 시청자 게시판에도 '송출 시스템상 문제로 방송이 잠시 중단됐다. tvN은 추후 이런 사태가 재발되지 않도록 각고의 노력을 기울일 것이다'고 전했습니다.


<김하영 스페셜MC>

배우 김하영과 유민상이 '개그콘서트'에서 핑크빛 분위기를 보여줬다고 합니다. 이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29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개그콘서트'에는 유민상과 김하영, 이재성 아나운서와 스페셜 MC로 출연해 '역대 코너 베스트 50'을 소개했다고 합니다.


이날 이재성 아나운서는 "두 사람 사이에 앉아 있어도 되는지 모르겠다. 두 분이 요즘 핑크빛으로 화제"라며 김하영과 유민상 사이의 미묘한 기류를 언급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유민상은 김하영 옆자리로 자리를 바꿔 웃음을 자아냈다.



김하영은 김준호의 유행어 감사합니다람쥐를 소개했다고 합니다.


 유민상은 김하영을 보고 다람쥐보다 귀엽다면서 애정을 드러냈다.


이재성 아나운서는 이승윤이 활약했던 '헬스보이'가 역대 코너 베스트 50에 뽑히자 유민상에게 "살도 빼고 사랑도 이뤄보는 게 어떠냐" 고 물었고 김하영은 사랑은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유민상 역시 적극적으로 대시를 했다. 유민상은 개그맨 선호도 순위를 발표하면서 이 차트 4위보다는 이집 사위가 되고 싶다고 말했고 김하영은"우리 엄마 사위라고 말해 웃음을 유발했다.

댓글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