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tal

쯔위 기부 5천만원이나?

by        2020. 2. 29.

<쯔위 기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는 가운데, 트와이스 쯔위가 29일 사랑의 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5000만원을 기부했다고 합니다. 정말 대단하다고 밖에 말할 수가 없습니다.


트와이스 쯔위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이번 기부에 동참하며 모두 다 건강하시길 바라겠습니다며 메시지를 전달했다고 합니다.


쯔위의 기부에 앞서 28일에는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가 사랑의 열매에 5억원을 기부하며 코로나 19 치료에 헌신하는 의료진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사랑의 열매는 코로나19 특별모금을 진행 중이며, 이와 관련해 스타들의 기부가 이어지고 있다. 기부금은 대구-경북 지역과 어려움에 처해 있는 이웃들을 위한 피해지원 및 확산 방지 등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그룹 슈퍼주니어부터 트와이스까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연예인들의 기부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스타들의 선한 영향력이 훈훈함을 전하고 있다. 

오늘도 스타들의 기부 소식이 전해졌다. 슈퍼주니어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사랑의 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마스크 1만 개를 기부했다. 



정부가 마스크 수급 정책까지 내놓았지만 여전히 마스크를 구하기가 힘든 것이 사실. 이에 슈퍼주니어는 면역력이 약한 아동과 활동이 많은 청소년들의 건강을 염려해 마스크를 기부했다. 슈퍼주니어는 작은 정성이지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기부한 마스크는 국내 아동·청소년 복지시설에 전달됐다고 합니다.

태그

댓글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