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채영 채널오픈

by        2019. 10. 25.

요즘 배우 개그맨 등의 연예인들이 유튜브에 자주 도전 하는데 이번엔


배우 한채영이 유튜브 채널을 오픈하고 글로벌 팬들과의 소통을 위한 새로운 도전에 나섰다.



한채영 측은 25일 비비디 바비디 부한 채널을 통해 K-뷰티 스타로서 밝히는 솔직한 뷰티 노하우, 골프를 비롯한 운동 콘텐츠, 자유로운 일상 브이로그 등을 공개할 예정"이라며 유튜브 채널 오픈 소식을 알렸다.


한채영은 생각대로 모두 이루어진다는 뜻의 주문인 비비디 바비디 부와 그녀의 대표적인 별명인 '바비 인형'을 합성해 만든 채널명에는 다채로운 콘텐츠와 톡톡 튀는 색깔을 선보이겠다는 의미가 담겼다.


앞서 올린 첫 영상에서 한채영이 "제 안의 크리에이티브한 모습을 보여드리고자 (유튜브를) 시작하게 됐다. 제가 좋아하는 것들, 저에 대한 소중한 일상부터 제가 가지고 있는 생각들까지 많은 모습들을 여러분들에게 보여드리고 싶다"고 채널 오픈 포부를 밝혔다.


한채영은 아직 서투른 점이 많지만 재미있게 봐주셨으면 좋겠다. 그리고 아직 저에 대해 보여드리지 못한 것들이 많다. 많은 분들의 궁금증을 시원하게 풀어드릴 수 있게 더 많이 소통하고 더욱 다양한 모습으로 찾아갈 테니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하였다.


한편 유튜브 채널 한채널을 오픈한 한채영은 드라마 신과의 약속에서 뜨거운 모성애 연기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얻었으며 한채영의 부티크, 비밀언니, 언니들의 슬램덩크2, 화장대를 부탁해2 등 뷰티와 버라이어티 예능을 오가며 활약을 펼쳐왔다.

0123

한채영 유튜브를 보게 된다면 한채영의 몰랐던 모습까지 볼 수 있게 될것 같아서 기대가 많이 된다.



댓글0